[ 미용실 사업의 승패가 직원에 달려 있다.]
미용실 시스템은 각자가 자기 포지션에서 최선을 다할 때
빛을 발합니다.
단순한 사고방식은 위험한 것이며 건전한 직업관으로
고객과의 진실한 만남을 준비해야 합니다.
<능력있는 디자이너의 오너마인드>
1)여러측면으로 미적감각을 발전시킨다.
2)고객이 우리 미용실만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방법취득
3)시술과정의 명쾌한 설명 + 신뢰를 심어주는 임상테이타 제시
4)고객을 리드하는 힘(표현,친절,예의,눈빛,태도,음색)을 보유
5)디자이너 자신도 깜짝 놀랄 표현=시적,미적 표현력 첨가
6)일류감각에 맞는 미용실 매뉴얼 시스템 구성
7)고객을 감동시키는 헤어시술 상담 시나리오 연구
8)항상 긍정적인 대화(확신,결의,용기,박력,신속)를
전개한다.
9)눈치,끼,재치,센스가 강하다.
10)숫자개념과 크로징에 강하여 지역특성에 맞는 미용실의
색깔을 연출하며 경영자의 중간관리자 역할을 담당한다.
11)자기관리 능력(체력,정신력,기분,외모,의상 등) 기본
12)일일업무 中 발전요소를 찾는다.
13)미래에 대한 목표와 확신을 갖고 있다.
14)매일의 매출성과를 일정한 서식으로 정확하게 분석,관리
15)스테프 디자이너의 교육과 성장에 관심을 두고
협력체계를 통한 미용실 번영을 배후에서 지탱하는 사람
< 능력있는 스테프 디자이너의 오너마인드 >
1)고객의 마개와 바닥을 살필 수 있는 현미경같은
분위기 메이커
2)고객 헤어상담 시나리오 반복암기
3)책임감과 강인한 인내력을 소유
4)고객으로 하여금 행동을 유발시키는 재치,위트 소유
5)예의 바른 언어선택
6)중간 관리자와 롤프레임(역활연기) 주기적 연습
7)기술향상에 노력
8)고객이 원하는 스타일 연구 &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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