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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기법 2

By  마스크      posted  2002-05-29 12:28:58      views  1724

 

   
 
서비스 기법이 계속 됩니다.


2. 고객도 변해야 한다.

a. 고객도 자격이 필요한 시대이다.

모든 고객이 다 왕은 아니다.
왕다운 품위를 갖춘 고객에게만 진심 어린 응대가 나오는
법이다.

b. 칭찬은 서비스의 도화선이다.

서비스란 직원과 고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의 감성
터치이다. 당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맨을 위해
칭찬을 아끼지 말라. 그 칭찬은 또 다른 고객 서비스를
위한 힘이 된다.

c. 불만 표현에도 요령이 있다.

불만은 표현하라. 단, 불만을 말하는 중에도 당신은 고객으
로서 품위를 지켜야한다. 사람이 아닌 상황을 지적하라.
따뜻한 칭찬과 정확한 불만 표현은 서비스의 이중주이다.


길면 지루하니까 이만 .... 다음에 또 봐요~~~~





 
 
< Prew  [응답]조PD님 연락주신다더니..... 충청남도 대전과 옥천사이 여장을 풀며  Nex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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