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119미용방송국 헤어119 쇼핑몰 핸드에스오에스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마이쇼핑 고객센터

CS CENTER

1577-9843(주문관련)

로그인이 안될때 연락부탁드립니다.

미용동영상 미용포토 미용상담 구인구직 벼룩시장 미용자료 미용뉴스

경영상담

현재위치 : HOME > 미용상담 > 경영상담

시술상담
자유토론
경영상담
미용일기
세미나안내
자료실
제품상담
대형마트입점
가입인사


인쇄  댓글로가기  글씨크기  

미용실에서 고객을 사로잡는 방법10가지

By  유 현      posted  2007-05-01 15:29:47      views  1932

 

   
 
1.자신만의 멋진 이미지를 연출하라.(우리의 경쟁상대는 연예



인이다)





2.고객이 필요로 하는 전문지식과 기술을 쌓아라.



(고객은 전문가에게 모든것을 맡긴다)







3.항상 밝은 웃음과 밝은 태도(목소리,행동,표정)로 고객을 대



하라.



(사람이 맘에들면 모든것이 다 좋아 보인다)





4.고객에게 절대로 상품(컷트, 펌 등 서비스상품 포함)을 팔지





마라.(고객은 똑똑하지만 똑똑한 장사꾼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제안하고 스스로 선





택할 수있도록 전문가로서 도와라! 고객의 지갑은 쉽게 열릴것이다.)













5.많이 듣고 많이 맞장구 쳐라(뛰어난 경청기술이 고객감동에



지름길이다)







6.칭찬하고 칭찬하라(미용실에 찾아온 고객들 중에 칭찬에 굶





주려 있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다)







7.고객의 비언어(제스츄어,표정)에 주목하라-(고객의 숨겨진





불평,요구등을 알아낼수 있다.)








8.고객과 공감대를 찾아라(사람은 자기와 비슷한 부분이 많으





면 그 사람이 좋아지기 시작한다






9.고객에게 하나의 상품을 제안하지 말고 스타일을





제안하라!(고객의 만족도 커지고 매출도 향상되는 매력적인





방법이다)







10.항상 자심감을 가지고 일하라(자신감은 나의 가치를





높이는 포장지와 같다)








스마일리스트 유현 http://blog.naver.com/qutyduck






 
 
< Prew  [응답][응답]다르다와틀리다 기술과 서비스  Next >
 
0
추천
0
반대


인쇄  위로  글씨크기  

목록보기 글쓰기 삭제하기 수정하기



댓글 쓰기
등록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취급방침  |   원격지원  |  

사이트명 : 헤어119 | 대표자 : 진선익 | E-mail : hair119@empas.com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화성동부-0038 호

사업자등록번호 : 606-37-87984 | 제품구입상담 : 1577-9843 / 031-225-7263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진선익

소재지 : 경기도 화성시 세자로 441번길 5 (구주소: 화성시 안녕동180-127)

물류반품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CJ대한통운 수원금호대리점

계좌번호 : 농협은행 143-02-469025 / 국민은행 285101-04-024480 (예금주:헤어119 진선익)

COPYRIGHT (C) 2006 헤어119 ALL RIGHT RESERVED. + (116.124.133.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