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모바일 이지폰 기능 추가
기초등록
모바일 이지폰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원장님 또는 직원 스마트폰으로 고객이 전화를 하는경우 등록된 고객의 정보를 화면에 표시해주어 고객응대를 보다 편리하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미등록 고객(비회원)의 경우 클릭을 통해 바로 고객으로 등록할수 있습니다.
모바일 이지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핸드SOS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신규 설치하시는 경우 필수권한(위치, 저장공간, 전화, 카메라 및 통화기록 권한 )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 핸드SOS 권한 허용 > 권한을 모두 허용후 스마트폰의 \'설정-애플리케이션-handsosCRM\'으로 이동하시면 허용하신 권한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전화 수신시 정보 표시창을 이용하기 위해 \'다른 앱 위에 표시\' 항목을 선택해 권한을 허용해주세요.
< 다른 앱 위에 표시 허용 > 전화 수신시 핸드SOS에 등록되어있는 고객의 경우 최근방문일과 예약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정보를 클릭해 상세항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예약버튼을 클릭후 이동한 핸드SOS의 예약판에서 시간을 선택후 예약등록을 하시면 전화수신시 확인되 고객으로 바로 등록 가능합니다.
미등록고객(비회원)의 경우 \'고객등록\'버튼을 클릭하여 해당번호로 바로 고객등록을 할수 있습니다.
< 고객전화 수신시 정보 표시 > 직원이 사용하는 아이디별로 모바일 이지폰 사용유무를 개별적으로 설정할수 있기때문에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개별고객관리를 사용하시는경우도 해당 아이디의 설정에따라 고객정보가 적용됩니다.
미등록 고객의 표시유무를 설정하여 선택적으로 등록고객만 정보가 표시되도록 할수 있습니다.
< 아이디별 모바일 이지폰 알림여부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