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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장님이 말하는 고객 불만해소 중요한 4가지

By  x2시스템      posted  2016-11-01 18:31:55      views  2331

 

고객 불만해소요령 (고객이 원하는 미용실의 모습)



(1) 고객을 이해해 주는 미용실미용실을 찾은 고객들은 대화소통이 잘되고 있는지를 느끼고 싶어 합니다.               


(2) 고객을 반갑게 맞이하는 미용실고객은 미용실 직원들이 고객을 반가와 한다는 것과, 고객이 사업체의 번창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을 미용실이 인식하길 원합니다.


(3) 고객을 귀빈처럼 대우하는 미용실자부심을 느끼게 만드는 것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모두 중요한 사람으로 인식되기를 바랍니다.고객이 특별대우를 받고 있다고 느끼도록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제대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셈입니다.


(4) 편안하게 느껴지는 미용실 고객들이 미용실에서 편하게 쉴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기다릴 수 있고, 쉴 수 있으며, 이야기하고 사귈 수 있는 장소가 되어야 합니다. 고객 서비스가 만점이며, 이곳에 오면 고객이 필요한 것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믿음이 생길 수 있어야 합니다.





최소 이상 4가지 원칙만 잘 지킨다면 조금은 해소가 되지 않을까요?



"미용실의 A~Z"

"x2시스템"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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