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rote : 유현
>[포토엔]이준기, 붉은 머리가 눈에 띄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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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민소득 2만불이면 퍼머시장은 눈에뛰게 줄어든다" 라는 속설이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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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거리에 나가보면 여성들이 특히 젊은 여성들보면 10명중 7~8명정도가 긴생머리에 여러가지 헤어악세사리로 스타일을 만들고 다니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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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을 보더라도 인기있는 블러그 포스트를 보더라도 머리묶는 법이나 업스타일등 스타일을 낼 수있는 방법이나 정보들이 가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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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젊은 남성들은 어떠한가? 여자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붙임머리나 땋는머리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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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일자체가 화려해지고 다양해졌다. 이제는 한가지 스타일을 고집하기보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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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때 그때 기분과 상황에 따라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을 연출하길 원하고 있는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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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의 경우를 보면 커피전문점이나 음식점을 가보면 혼자서 가스아이롱기(흔히 고데기라고 함)를 가지고 자기 머리를 손질하고있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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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길거리 편이점이나 상가에서 패션가발을 쉽게 구입할수있고 (일본에서는 패션가발이 상당히 대중화되어있다) 헤어악세사리를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한 젊은이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한 스타일이 유행하기보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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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자의 개성과 느낌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들이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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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이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각종 악세사리,코디까지 하나의 스타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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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성시키려는 세련된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연예인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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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럽지않은 패션감각을 지닌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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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다면 이런 시장의변화에 따라 미용실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에 관련된 모든업종(옷가게,악세사리가게,병원등)은 이제 서로 지금까지의 소극적인 제휴관계가 아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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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극적인 제휴관계(미용실안에 옷이나 헤어악세사리등이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일종의샵인샵형태)가 필요하며 가발을활용한 서비스업이나 스타일에관련된 (예를들면 인모 콧수염이나 턱수염,구렛나루)등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나 상품에 주목해야 할것이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건물전체가 뷰티서비스와 제휴관계로 무장한 뷰티컨셉멀티몰이 등장할것이고 퍼머 염색을 하지않고 스타일리스트들이 스타일만 만들어주는 스타일링샵등 새로운 사업아이템이 등장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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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 거대한 쓰나미폭풍이 다시한번 우리곁에 찾아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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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 준비하고 대비하지 않으면 돌이킬수없는 결과를 맞이하게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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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일리스트 유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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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인들이 필요로한 틈새시장까지..
.미용인들이 필요로한 인성까지..
.미용인들이 필요로한 웃음까지..
.아낌없이 챙겨주시는 유현 원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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